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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여름학기] CS LEADERS(관리사)/대비반
작성자 최희련 등록일 2017-05-16 조회수 158

CS LEADERS(관리사)/대비반


* 개강일 : 2017. 07.08(토), 주간 - 12:30~17:30


[과정소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의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서비스체계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위한 과정이다.


국내 최초의 고객만족 서비스 및 마케팅 분야 국가공인 자격증, 고객관련 부서기능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필수자격증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CS Leaders(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될 것이다.

[교육목적 및 효과]

1.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객의 요구사항과 필요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평생가치가 높은 고객을 발굴하기 위하여 고객을 특성별로 분류하여 상품과 결합한 분석을 통해 대상 고객을 확정하는 능력을 함양 할 수 있다.
2. 조직의 경영전략에 따라 마케팅목표와 실행방안을 수립 하고 제품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자사제품을 경쟁사 대비 유리하게 위치시키는 능력을 함양하며, 인력육성 방향성에 따라 연간 교육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기업 서비스 품질의 향상과 제품 판매를 위한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고 고객접점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서비스 요구사항에 대해 고객 수준과 변화에 대응하는 맞춤식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중점모집대상]

1. 대기업, 관공서, 공기업 등 고객만족 시내 CS강사 혹은 CS강사 희망자
2. 서비스분야, 병원 및 창업, 마케팅 관련 업종 종사자, 서비스 분야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
3. 대학생 및 관련학과 학생 및 CS에 관심이 많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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