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추천/신설강좌
  • Q&A 원스톱 일반상담
  • 구인/구직
  • 메일링서비스 작업-관리자용
  • 학습동아리
  • 갤러리
  • 행사 후기

차문화최고지도자과정

공지사항

글로벌미래교육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 코로나 관련 수강생 방역패스 의무 적용 공지 ※
작성자 이혜령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12-09 마감일 2021-12-0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64
공지부서 글로벌미래교육원교학팀 

 글로벌미래교육원 수강생 방역패스 필수 적용 공지 (12/6 부터 적용)



글로벌미래교육원 수강생은 본 안내의 방역패스 안내에 대하여 모두 숙지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원에서는 특별방역대책 지침이 개편됨에 따라 교강사 및 수강생 전원에 대해 백신 접종 증명 및 PCR 음성 확인제가 의무 적용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따라서 수강을 위해서는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 확인 또는 PCR 음성 확인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수강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해당 기준 적용이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역패스 적용 기간 : 2021년 12월 6일 ~ 별도 안내 시 까지


가능한 제출 서류 (종이증명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1) 접종자 : 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확인서, 카카오톡, COOV, 네이버 증명서 캡쳐본 출력     

               예방접종스티커 확인 등

2) 미접종/접종완료 완치자 : 격리해제확인서 등

3) 미접종자 : pcr음성결과통지서(유효기간 2)

4) 의학적 사유 미접종자 : 예외 확인서 또는 미접종자에 해당하는 서류 등

 

방역패스 제출 방법

1) 개강 전 까지 이메일 제출

- sun0429@ajou.ac.kr(일반과정 및 비즈니스영어과정)

- welfareajou@daum.net (사회복지 실습)

2) 개강일 해당 교수님께 제출 : 개강일 해당 교수님께서 취합 예정

 

정부의 별도 지침 안내 시 까지 방역패스 조치는 의무적으로 실시 될 예정이며 방역패스 확인 불가 시 수강이 어려움을 안내드립니다.



글로벌미래교육원 교학팀


글로벌미래교육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년 1학기 제9기 글로벌리더십최고위과정 모집 안내
다음 [외국어특별과정] 2021년 겨울학기 실무영어자격증/토익스피킹 수강생 모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TEL.031-219-1564/1558/3583
  • Copyright ⓒ 2013 Ajou University. Center for Lifelong Learning. All Rights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